리뷰모음

왕이보 출연 : 중국 드라마 추천 - 배니도 세계지전 리뷰 - 전체줄거리 (결말포함)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31.

왕이보 출연 : 중국 드라마 추천 - 배니도 세계지전 리뷰 - 전체줄거리

 

안녕하세요. 요즘 드라마로 세계여행을 떠나고자 하셔서 해외 드라마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어떤 배우가 나오는지에 따라 드라마 선택의 유무가 갈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은 배우의 얼굴이나 인지도를 보고 드라마를 선택하는 편입니다. 사실 중국 드라마의 배우들의 연기력은 대부분 그럭저럭 비슷하기 때문에 스토리나 얼굴에 따라 취향이 갈리는 것 같습니다. 왕이 보도 인기 많은 배우 중 한 명인데요. 왕이보는 한중 합작 그룹 유니크에서 활동한 이력도 있어서 춤도 잘 추기 때문에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중국에서 핫한 왕이보 주연의 배니도세계지전이라는 드라마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니도세계지전은 왕이보 왕자선 엄우호 주연의 드라마로 너와 세계 끝까지라는 부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현재 넷플릭스에 방영 중입니다. 흥미로운 인터넷 게임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프로게이머인 남자 주인공 지샹콩과 프로게이머 중계인인 여자 주인공 추잉의 성장과정과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배니도세계지전을 함께 살펴볼까요?

 

 

줄거리

이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인 지샹콩을 프로게이머이며 팀 내에서 탁월한 전략가로 팀을 이끕니다. 하지만 주변의 시기와 질투, 방해로 인해 팀을 옮겨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고 팀을 옮겼음에도 오만하고 자신밖에 모르는 팀원들로 인해 결국 팀을 최종 우승으로 이끌지 못합니다. 여자 주인공인 추잉은 방송기자로 현재 게임 방송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같은 팀의 팀원인 차오신의 시기 질투 그리고 백으로 인해 큰 성과를 내지 못하고 오히려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이후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것은 방송 기자가 아닌 프로게이머 중계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자신의 팀을 승리로 이끌지 못한 지샹콩과 프로게이머 중계인의 꿈을 향해 걷고 있는 추잉, 이 두 사람은 처음에 오해로 만나게 된 사이이지만 점점 서로에게 호감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중간의 지샹콩의 전 여자 친구의 방해도 있었지만 결국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됩니다. 이후 지샹콩을 소속팀을 나오게 되고 자신의 친한 동료들과 함께 팀을 꾸리게 됩니다. 추잉도 결국 자신이 원하는 프로게이머 중계인의 자리를 얻게 되고, 결국 지샹콩의 소속팀이 우승하게 됩니다.

 

왕이보가 연기한 지샹콩

왕이보가 연기한 지샹콩이라는 캐릭터는 굉장히 똑똑한 머리와 탁월한 리더십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리더십이 강해서 그런지 팀원들의 모든 실수를 자신이 책임지려고 하는 답답함도 있고 욱하는 성격에 내기를 많이 하기도 합니다.(예를 들면 이 경기에서 지면 팀을 사퇴한다는 내용) 그렇기 때문에 보는 내내 답답한 마음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시청자들은 이 드라마에  '왕이보의 화보집' 이라는 수식어를 붙입니다. 말 그대로 왕이보의 훈훈한 외모가 이 드라마를 더욱 몰입시키게 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왕이보의 외모와 더불어 다른 조연들과의 케미가 주인공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왕자선이 연기한 추잉

왕자선이 연기한 추잉이라는 캐릭터는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최선을 다할 줄 아는 캐릭터입니다. 다만 여러 상황을 겪으면서 답답한 면도 생기게 되는데 이렇게 답답하게 참고 견뎠던 모습들이 결국 빛을 보게 됩니다. 이 캐릭터는 결국 최종적으로는 차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일을 성공시키게 되고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하게 됩니다. 이 드라마 내에서 굉장히 얼굴이 예쁜 역할로 나오는데 실제로도 예뻐 왕이보와의 얼굴합이 잘 맞다는 평이 있습니다. 추잉의 주변 친구는 추잉을 믿어주고 용기를 북돋아 주는 역할로 나오는데 그 우정을 나타내는 장면에서 감동을 많이 받았습니다. 추잉과 지샹콩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추잉과 조연들과의 관계로 주목해서 봐주시면 흥미로우실 겁니다.

 

드라마 아쉬운 점

게임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가지고 남녀의 러브스토리를 엮어 만든 것은 굉장히 신선한 내용이라고 생각한다만, 중간에 중국 국뽕이 너무 많습니다. 중간중간 뜬금없이 중국 국가의 자부심을 드러내는 부분이 맥락이 없다고 느낀 시청자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왕이보라는 배우가 표정이 너무 일관된다는 평도 있었습니다. 

 

치아문단순적소미호를 시작으로 요즘 많은 분들이 중국 드라마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도 있고 중국어라는 언어를 시작하기 적절한 방법이기 때문도 있습니다. 또 중국이라는 나라의 문화를 잘 배울수 있다는 점도 중국드라마를 찾게 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마땅한 중국드라마를 찾고 계신다면 '배니도세계지전' 이라는 드라마를 추천드립니다. 위에서 언급한 단점들이 있지만 이러한 단점이 크지 않아 보기에는 그렇게 방해되지는 않습니다. 한국과 다르게 색다른 드라마를 찾고 계신다면 지금 넷플릭스를 켜서 중국드라마 시청하세요! 그럼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